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울산 근교 가족탕 추천! 바이러스를 피해! 주말 가족 여행 추천

가족 & 육아/가족 여행

by BubbleSong 2020. 2. 9. 22:26

본문

반응형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 로 온 세계가 시끄럽네요.


#마스크 는 품절이고 어디를 가도 사람들이 없이 한산합니다.



항상 북적이던 코스트코에는 평소의 1/4정도 밖에 안되는듯 보였고요 (제가 갔을 당시)



정말 위험하긴 한가보다 싶을 정도로 많은 것들이 느껴질 정도로 변해있네요.



그래서!


#가족여행 #가족나들이 로 추천할 만한 #가족탕 을 추천 드리려고합니다.


사람만나기 꺼려지는 요즘, 가족여행만큼 좋은게 없고 우리 가족만 있을 수 있다면 더 좋겠지요?









그래서!!!



저희 가족은 주말에 뭐하지 고민하다가 가족탕에 가보기로 했어요.



저희는 대명리조트에 종종 가곤 하는데요 오늘은 와이프가 가족탕엘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가족탕 얘기를 한건 몇번 되었기에 이미 어떤 곳인지 알고 있었지요.



울산 근교에 온천 유명한 곳이 있지요?


울산 등억온천이 그 곳 입니다.



저희가 처음으로 간 곳은 !


더 뱀부 호텔


숙박을 하려고 했어요. 조금 일찍 가서 방을 잡고 근처 언양시장 구경도 좀 하고


온천도 하고 자고 일어나서 또 온천물에 몸을 풀고 오려고요.







그런데! 


주말 당일 방은 이미 풀부킹으로 예약이 안된다고 하네요.


최소 1주일 전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해요.



그래서 대실을... 


물어봤어요 살짝.


연인들이나 찾는곳에 우리 가족이 어린 아이들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니...


조금 맞지 않는 곳인가 싶어서요.



그런데 아기들과 가족들이 함께 많이 온다고 하네요. ^^



실제로도 몇 가족 봤어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로비에서 기다리는데 정말 편안했어요..










숙박을 하면 위 시리얼과 토스트가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조식이 서빙 되어야 호텔이지요?



저희가 갔던 방은 패밀리룸인데 탕 (욕조)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욕실1개, 화장실 1개, 방1개, 거실 1개









우리 와이프는 도착하자마자 스프레이형 소독제로 코로나 바이러스 살균을 위해 이곳 저곳을 다 소독을....



러쉬 입욕제를..... 

















아빠 닮아 물을 아주 좋아하는 우리 딸들.. ^^


저희가 갔었던 "더 뱀부 호텔" 추천합니다.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이 오니 가족이 가시더라도 부담 안가지셔도 됩니다! ^^



더 뱀부 호텔 패밀리룸 주말 숙박 가격 13만원


2시간 30분 대실 가격 4만5천원 입니다. 


(2020년 2월 8일 기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