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가족여행 (셀프 만삭사진촬영, 만삭여행, 태교여행)

가족 & 육아/가족 여행

by BubbleSong 2017. 11. 3. 11:37

본문

반응형
스쿠버 강사인 저는 투어를 이유로 여기저기 많이 다닙니다.

평일은 바쁘고 주말은 더 더 바쁜...

못난 남편이죠...

그래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제주도 여행도 제주도에 있는 스쿠버 리조트 사장님의 초청(?)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사자성어로 겸사겸사!

이번 가족여행(& 다이빙투어)에 항공권도 엄청 저렴하게 끊었어요.

왕복 129000원! 성인2 유아1명! 싸다!

티켓을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좌석번호 1번! 맨앞자리 1번!! (감사합니다 형님)

급으로 떠난 여행이라 이것저것 부족한게 많았지만 최사장님 가족들의 준비성에 부족함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와이프는 언니 정말 대단하다며 어떻게 저렇게 세심하게 다 챙겼냐면서 저에게 말을합니다.

다음부터는 다 챙기자면서.....




연년생!!! 스튜핏!!! 노노!! 그뤠잇!!!

계획적이지 못한 축복이라고... 하면 어떤 의미인지 아실겁니다 ^^

우리 둘째가 쑥쑥 잘 자라서 만삭이 된 와이프!

만삭 사진을 찍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급히 준비한 OHP 필름과 페인트마커.

저희는 흰색으로 만들었어요.


미리 프린트해간 문구를 OHP 필름 아래에 깔고 페인트마커로 뽀드드득 글을 써주시면 되요.

생각보다 참 쉽습니다 ^^

제가 직접 만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위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약간의 보정으로 더 좋은 색감이 나오겠지만 그냥 뒀습니다 ^^


정말 마음에 드는 말입니다.

쑥쓰쑥쓰하기는 하나....

저 철자 하나하나 뽀드득 쓰면서 뭉클...

심장이 말랑말랑해지는 그런느낌?


참 예쁘죠? 예... 제가했습니다....

흰색 말고도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다양한 색이 있으니까 직접 해보세요 ^^


영상한편 올리겠습니다^^

와이프가 감동했다고 하는데.. 사실 엄청 허접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